알레르망이 선정된 T412 빌딩, 강남 부동산 시장을 주목받다
강남 지역의 대표적인 상업용 오피스인 옛 삼성생명 대치2빌딩인 T412가 침구업체 알레르망에 품히게 되었다. 이로써 알레르망은 경쟁이 치열한 매각 입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강남 지역 부동산 시장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알레르망의 우선협상 대상으로 선정된 비결은?
한화자산운용과 T412매각자문사 세빌스코리아, 한화에스테이트, 컬리어스코리아 등이 참여한 우선협상에서 알레르망이 최종 우협에 선정되었다. 13곳의 원매자가 참여한 입찰에서 알레르망과 빗썸 등 5곳의 숏리스트를 선정하고, 이를 토대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로 전해졌다.
T412 빌딩의 특징과 위치
T412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12에 위치한 빌딩으로, 2000년 8월 30일에 준공되었다. 대지면적 1672.40㎡, 연면적 2만 6388.79㎡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6층부터 지상 19층까지의 규모를 자랑한다. 이 빌딩은 2호선 선릉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며, 임대율은 86.89%로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한다.
알레르망의 뛰어난 매입가와 참여 배경
알레르망은 이번 매각 입찰에 참여하여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제시했다. 과거에도 센터포인트 강남 등의 사옥 인수전에 참여하며 사업 확장에 의지를 보여왔던 알레르망은 이번 거래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발휘했다.
부동산 시장에서의 알레르망의 위치
알레르망은 이번에 획득한 T412 빌딩을 통해 강남 부동산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게 되었다. 주변 경쟁 오피스로는 KT타워, 삼성생명대치타워, 브이플렉스, 글라스타워 등이 있어, 알레르망의 T412 획득은 강남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무리로, 알레르망의 앞으로의 전망
알레르망의 T412 빌딩 획득은 그동안의 노력과 전략의 결과로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알레르망은 강남 부동산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으며, 앞으로의 전망 또한 기대된다. 해당 거래가 강남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알레르망의 성장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